아포스티유코리아, 폴란드 및 사우디아라비아 법인설립 대행서비스 강화
상태바
아포스티유코리아, 폴란드 및 사우디아라비아 법인설립 대행서비스 강화
  • 김성규 기자
  • 승인 2023.02.0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포스티유코리아

해외 문서인증 전문 대행업체인 아포스티유코리아(대표 정주필)가 폴란드법인설립대행 및 사우디아라비아 법인설립대행 전담팀을 새롭게 조직하고 서비스에 나선다.

그동안 아포스티유코리아는 해외에서 발행한 문서와 국내에서 발행한 문서를 발행국가 외교부에서 인증을 받는 아포스티유 인증을 국내 최초로 대행 서비스를 해 왔다.

또한 인증이나 공증 전 단계인 번역서비스는 15년동안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아랍어, 폴란드어 등 세계 60개국 번역서비스를 해 온 실력이 검증된 전문기업이다.

이번 전담팀 발족은 날로 증가하는 폴란드와 사우디아라비아의 한국기업 진출에 원활하게 대응하기 위해 법인설립대행, 비자발급대행, 폴란드어번역, 아랍어번역 서비스를 기존 데스트에서 처리하던 것을 전담팀으로 더욱 전문화했다.

아포스티유코리아는 폴란드와 사우디아라비아의 현지 파트너들과 협력해 더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과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 현지법인들이 어려워하고 있는 번역공증, 건설번역, 의학번역, 영상번역, 매뉴얼번역, 기술번역, 특허번역, IT번역, 출판번역 등 전문용어를 다루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번역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해외 진출을 준비 중인 다양한 기업에서 각 나라별 번역 의뢰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한편 아포스티유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해외 서류에 대한 현지 아포스티유서비스를 해 온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