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대학입시 프로그램 ‘에듀고’ 전국 지자체에 서비스 시작
상태바
AI 대학입시 프로그램 ‘에듀고’ 전국 지자체에 서비스 시작
  • 김형달 기자
  • 승인 2021.07.1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교육, 구리시와 ‘온라인 대학입시 관리서비스’ 운영 협약
전국 어디서나 최고의 입시정보 확인 가능
㈜행복한교육 임선묵 대표(왼쪽)와 안승남 구리시장이 지난 9일 구리시청 회의실에서 대학입시 관리서비스 ‘에듀고’ 운영에 따른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행복한교육 임선묵 대표(왼쪽)와 안승남 구리시장이 지난 9일 구리시청 회의실에서 대학입시 관리서비스 ‘에듀고’ 운영에 따른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I 입시 프로그램 에듀고를 개발한 행복한교육(대표 임선묵)이 구리시(시장 안승남)를 시작으로 전국 지자체에 대학 입시관리 서비스를 시작했다.

임선묵 대표와 안승남 시장은 지난 9일 구리시청에서 온라인 대학입시 관리서비스 에듀고운영에 따른 협약식을 갖고, 향후 1년 동안 무상으로 구리시 관내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과 학부모, 시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임선묵 대표는 구리시의 학생과 학부모, 선생님들을 위해 교육과 입시에 관심을 갖고 이번 협약을 맺기 위해 노력해주신 안승남 시장님과 구리시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구리시는 물론 전국 어디서나 교육환경의 차이를 막론하고, 의지가 있는 누구에게나 최고의 입시정보인 에듀고를 제공해 외적 환경이 입시의 격차를 발생시키는 왜곡된 현상을 바로잡는 밑거름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에듀고는 대학입시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특화되어 있다구리시는 수험생들이 에듀고서비스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고, 대학입시 지원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AI 선두기업 데이터젠(대표 임선묵)의 계열사인 행복한교육이 서비스하는 에듀고는 복잡한 입시구조로 인해 학교와 학생, 학부모가 공통적으로 겪는 지역적·경제적·정보력 차이를 해소하기 위해 공교육과 사교육 입시전문가들이 힘을 합쳐 만들었다.

현재 에듀고는 스쿨에듀고(학교, 교사용 http://www.schooledugo.com) 홈에듀고(학생, 학부모용 http://homeedugo.com) 아카데미에듀고(학원용 http://academyedugo.com) 등 이용자에 따른 3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4년제 대학에서 전문대학까지 모든 정보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보여주고, 특히 대학의 전형소개에서 학과별 커트라인과 지원범위까지 모두 알려주는 특징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