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4차산업혁명 벤처스타들 한자리에
상태바
대전 4차산업혁명 벤처스타들 한자리에
  • 김찬혁 기자
  • 승인 2019.09.2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제4회 대전 벤처스타 데모데이 개최
대전지역 우수 스타트업 투자유치·네트워크
25일 대전시 유성구에 위치한 한국과학기술원(KAIST) 스카이라운지(학술문화관 5층)에서 ‘제4회 대전 벤처스타 데모데이’가 열렸다.

대전 지역 스타트업과 투자자가 만나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사업 아이템을 고도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25일 대전시는 한국과학기술원(KAIST) 스카이라운지(학술문화관 5층)에서 ‘제4회 대전 벤처스타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대전 벤처스타 데모데이는 대전지역 내 창업기관과 대학이 보육한 우수 스타트업의 투자유치를 위해 진행되는 투자금융 네트워크 행사로, 대전시가 주최하고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했다. 

이번 데모데이에는 4차 산업혁명 관련 혁신기술을 보유한 9개 스타트업 기업의 피칭이 진행됐으며 참석자간 네트워크 형성 자리 또한 마련됐다. 기업제품시연과 기술금융 상담을 위한 부스도 운영됐다. 

이날 스타트업 피칭에는 ㈜트위니, ㈜비트센싱, 씨드로닉스, ㈜이노스페이스, ㈜플레이솔루션, ㈜프로앱텍, 크럭셀, ㈜일솔레드, 페인트팜㈜ 등 9곳이 참여해 기업소개 및 사업아이템에 대한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2018년 9월 개최를 시작으로 4회를 맞는 이번 데모데이에 참가기업, 벤처캐피탈(VC), 유관기관 및 일반참가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대전시 정재용 기업창업지원과장은 “지역 우수 기업이 적기에 투자유치를 받아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투자자와 스타트업간 연계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 지원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