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강남에서 많이 하는 피부보습 시술 TOP4 (feat.정지원 원장)
상태바
최근 강남에서 많이 하는 피부보습 시술 TOP4 (feat.정지원 원장)
  • 류호진
  • 승인 2022.10.1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번째는 LDM 인데요

ldm 같은 경우는 1, 3, 10Mhz 세 가지 초음파 파장으로 피부에 진동을 줘서 콜라겐 생성을 촉진지시고 재생을 도와줍니다.

결론적으로 우리 피부가 건강하게 도와주면서 피부의 속 건조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조금 더 직접적인 히알루론산입니다.

소위 물광주사입니다 많이들 들어보셨을 물광주사인데요. 히알루론산은 자기 몸집의 1000배까지 물을 끌어당기는 역할을 하기때문에 피부 내에 주입 시 보습효과에 탁월하시므로 이렇게 가을철 시작되면서 건조 시작되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편입니다.

세 번째는 리쥬란입니다.

리쥬란은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이것 또한 스킨부터종류중 하나고 아주 유명해서 스킨부스터 3세대라고 불리는데요.

폴리뉴클레오티드라고 PN 성분으로 우리 몸의 DNA와 99일 치하는 성분으로 DNA 조각을 넣어줘서 피부 속 단백질 형성 재료를 넣어주고 재생을 촉진한다고 보면 됩니다

네 번째는 엑소좀입니다.

엑소좀 같은 경우는 가장 최근에 나온 스킨부스터 4세대라고 보시면 되고 엑소좀은 세포에서 세포로 신호를 전달해주는 물질인데 줄기세포에서 추출한 엑소좀을 주입해줌으로써 건강하지 못한 세포들이 제대로 된 역할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엑소좀은 그 외에도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장인자나 아미노산 비타민 등이 들어있어서 그 효과를 더 좋게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자료 제공 : 마이미 의원 정지원 원장

정지원 마이미 의원 원장 진료 상담 02-563-2332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33 신도벤처타워 11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