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content creator 플랫폼 NSFW, 8월 정식 런칭한다
상태바
블록체인 기반 content creator 플랫폼 NSFW, 8월 정식 런칭한다
  • 최경주 기자
  • 승인 2021.07.2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content creator 플랫폼 NSFW8월에 베타 버전 앱을 런칭한다.

 

NSFWcontent creator들의 스트리밍 영상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앱이다.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모델들과 크리에이터들이 한대 모여 즐거운 영상들을 제공할 예정이며, 유저들은 크리에이터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NSFW는 이번에 발표하는 플랫폼에서는 시청자들이 크리에이터들에게 pornrocket토큰으로 후원을 진행할 수 있다고 밝혔으며, 후원을 받은 크리에이터들은 수수료 없이 후원을 받을 수 있다.

 

지금까지 중앙화된 시스템에서 수수료에 대한 스트레스와 자산관리에 어려움을 겪었던 크리에이터들은 높은 자유를 만끽할 수 있다.

 

NSFW의 차별점은 바로 분산화된 시스템이다. 플랫폼에 가입한 유저들은 Binance Chain 기반의 월렛이 생성되며, NSFW의 토큰을 월렛에서 자신이 직접 관리할 수 있다.

 

유저들의 자산을 하나의 서버와 데이터베이스에서 관리하는 타 플랫폼들과는 다르기 때문에, 해킹이나 데이터의 위변조로부터 완벽하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토큰의 모든 트랜잭션이 플랫폼 내에서 스마트컨트렉트에 기록되며, 이 컨트랙트는 무작위로 선정된 과반수의 노드들에 의해 승인되는 시스템이어서 매우 안전하다.

 

NSFW의 코인 PornRocket 토큰 거래 시 발생하는 수수료의 일부가 PornRocket 토큰을 소유하고 유저들에게 재분배되는 시스템이다. Porn Rocket토크만 보유하고 있어도 토근의 수가 늘어나는 혜택이 매력적이다.

 

NSFW는 최근 컨텐츠 산업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기업 Talent와의 제휴를 체결하여 브랜드의 확장을 도모하고 있으며, 일본과 중국,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도 확장을 도모하고 있다.

 

NSFWpornrocket토큰의 시가 총액은 현재 약 32백만 달러에 이르며, 홀더수는 65,000을 훌쩍 넘었다. 또한 토큰은 Pancake Swap, Hotbit,Bitmart 그리고 Lbank 거래소에서 트레이딩이 가능하다.

 

공식 웹사이트: http://nsfw.app/

아시아 공식 웹사이트: http://nsfwasia.com/

핫빗 거래소

: https://www.hotbit.io/exchange?symbol=PORNROCKET_USDT

비트마트

: https://www.bitmart.com/trade/kr?symbol=PORNROCKET_USDT&layout=basic

엘뱅크

: https://www.lbank.info/exchange/pornrocket/usdt

팬케이크스왑

: https://pancakeswap.info/token/0xcf9f991b14620f5ad144eec11f9bc7bf089876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