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첨단기술에 디자인을 입힌다
상태바
대전시, 첨단기술에 디자인을 입힌다
  • 김찬혁 기자
  • 승인 2020.05.18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디자인진흥원, 디자인 지원사업 참여기업 16개사 모집
대전디자인진흥원 홈페이지. 화면 갈무리

대전시와 대전디자인진흥원은 중소기업의 디자인 경영을 확산하고 디자인 혁신을 통한 고부가가치 창출로 기업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2020년도 디자인개발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기술융합 디자인혁신 지원사업은 사물인터넷(IOT) 가전, 헬스케어, 고급소비재, 로봇, 모빌리티 등 디자인 관여도가 높고 미래성장 가능성이 기대되는 제조‧서비스 분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제품디자인 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8개사를 선정해 3000만 원 이내의 사업비를 지원하며, 신청기한은 오는 6월 3일까지다.

기업 맞춤형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은 지역 중소기업과 디자인전문회사가 컨소시엄을 구성해 기업이미지(CI), 브랜드, 패키지, 홈페이지 및 앱디자인 등을 개발‧지원하는 사업으로 8개사를 선정해 2000만 원 이내의 사업비를 지원하며, 신청기한은 6월 12일까지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대전디자인진흥원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해 접수하면 된다.

윤병문 대전디자인진흥원장은 “대전의 디자인산업을 육성하고 디자인 주도의 지역산업 진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진흥원이 설립됐다”며 “앞으로 산학연관 다양한 지역의 디자인 주체와 협력하며 디자인 혁신을 통한 지역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