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보도] 대전시티즌 선수 청탁정치인 누구? 실명공개
상태바
[단독보도] 대전시티즌 선수 청탁정치인 누구? 실명공개
  • 정재학
  • 승인 2019.05.0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티즌 선수부정선발 연루 정치인은 김종천 대전시의회 의장...실명 최초 공개
골프존 본사이전! 추가분

[HOT생방] 지역 언론이 대전시티즌 선수 선발 청탁 정치인을 모두 익명 처리했다.언론의 이런 보도 태도로 국민의 알권리는 원천 봉쇄당하고 있다.정치인은 공인이다. 공인 행동은 모두 공개되어야 한다.특히 지위가 높을 수록 더욱 공개돼야 한다.뉴스장터가 시티즌 선수 선발에 부당하게 관여한 정치인을 공개한다!

대전시티즌 선수선발과정에서 연루된 정치인 공개한다. 대전시의회 의장 김종천을 공개한다. 

잘하는 선수가 있어서 추천했다. 이게 청탁이 아니면 대한민국에 청탁이 없다. 지위가 있는 사람이 추천하면 압력으로 청탁이다. 경찰이 잘 조사해야 한다. 김종천의장이 축구를 잘 알고, 아들도 축구를 하고 있다. 

같은 조직내에서 우월적 지위에서 추천한다면 문제겠지만 전혀 조직이 다르면 청탁이 아니지 않나. 하지만 대전시티즌은 대전시 산하기관이다. 대전시의 지위를 받는다. 대전시장과 동등한 위치에 있는 시의회의장이 지시를 했다면 업무와 연결이 되어 있기때문에 청탁으로 보고 문제가 있다. 

이 부분에 대해 시민들이 납득할 수 있도록 합리적 수사가 되어야 한다. 이런 사실이 그냥 넘어가면 대전시티즌 선수추천은 여기저기서 너무 많아진다. 투명하게 이뤄져야 한다. 

추천한 사람이 2차까지 통과됐고 최종 결정 전에 수사가 이뤄졌기 때문에 결정은 안됐다. 단지 전화해서 선수가 잘해서 추천했다고 하면 그 외에 추천은 무수히 많아질 것이다. 공정한 결정이 내려져야 한다. 
#대전시티즌 #골프존 #김종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